1. 친근하게 호칭으로 불러 달라 하자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 스페셜티 대표를 맡고있는 문원균입니다 편하게 원균님이라고 불러주셔도 되요
2. 고객 문의 사항에 중요성을 부여하기
바닥에 물기가 있다고 고객이 알려줄때
고객님 아니었으면 정말 큰일 날뻔했어요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3.고객과 연대감을 만드는 공통점을 찾자
고객님도 혹시 에티오피아 워시드가 제일 취향인 커피이신가요 저도 에티오피아 워시드가 제일 취향이드라고요 깔끔하니 맛있잖아요
4.고객에게 작은 부탁을 한다
고객에게 작은 호의를 요청한다
고객님 죄송하지만 이번 저희 매장에 만족도는 어떠신지 혹시 여쭤봐도 되나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하며 서비스와 혜택을 드린다